Image 1 of 6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1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2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3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4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5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6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No
사업명
수행년도
발주처
01
IZMIT BAY BRIDGE 가설공사
-
입찰설계 참여
02
여수국가산단 진입도로(3공구) 개설공사 [이순신대교]
-
기본설계(턴키당선) 및 실시설계
03
울산대교 및 접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
제3자공모(당선), 실시설계, 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Image 1 of 6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1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2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3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4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5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6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No
사업명
수행년도
발주처
01
IZMIT BAY BRIDGE 가설공사
-
입찰설계 참여
02
여수국가산단 진입도로(3공구) 개설공사 [이순신대교]
-
기본설계(턴키당선) 및 실시설계
03
울산대교 및 접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
제3자공모(당선), 실시설계, 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Image 1 of 6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1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2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3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4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5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6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No
사업명
수행년도
발주처
01
IZMIT BAY BRIDGE 가설공사
-
입찰설계 참여
02
여수국가산단 진입도로(3공구) 개설공사 [이순신대교]
-
기본설계(턴키당선) 및 실시설계
03
울산대교 및 접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
제3자공모(당선), 실시설계, 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Image 1 of 6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1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2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3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4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5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6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No
사업명
수행년도
발주처
01
IZMIT BAY BRIDGE 가설공사
-
입찰설계 참여
02
여수국가산단 진입도로(3공구) 개설공사 [이순신대교]
-
기본설계(턴키당선) 및 실시설계
03
울산대교 및 접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
제3자공모(당선), 실시설계, 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Image 1 of 6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1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2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3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4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5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- 울산대교 (국내 최장 및 세계 3위 단경간 현수교)6
- 사업명
- 이천~오산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 발주처
- 금호건설
- 용역기간
- 2012.8~2013.12
- 과업내용
-
- L=31.34Km (B=23.4m, 4차로)
- 구조물
- 교량:25개소/2,850m, 터널 : 10개소/7,710m
- 출입시설 8개소(JCT 4개소, IC 4개소)
- 영업소 : 8개소, 쉼터휴게소 1개소
No
사업명
수행년도
발주처
01
IZMIT BAY BRIDGE 가설공사
-
입찰설계 참여
02
여수국가산단 진입도로(3공구) 개설공사 [이순신대교]
-
기본설계(턴키당선) 및 실시설계
03
울산대교 및 접속도로 민간투자사업
-
제3자공모(당선), 실시설계, 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
04
고현~하동 IC2 국도건설공사 [제2남해대교]
-
전면책임감리